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해외영화 라이언 정보 / 줄거리 / 결말(스포O)

by 앙쏘 2024. 1. 5.
반응형

기본 정보

이 영화는 드라마 형태로 상영시간은 118분이며, 2017년 02월 01일에 개봉하였습니다.
평점은 9.31점이며, 10만 명이 상영하였습니다.
감독은 가스 데이비스 님이며, 주연은 써니 파와르, 데브 파텔, 니콜 키드먼, 데이비드 웬햄, 루니 마라 님입니다.
조연은 나와주딘 시디퀴, 팔라비 샤르다, 타니시타 차테지, 프리앙카 보세, 디프티 나발, 아비쉑 바라트, 쿠시 솔랔니, 샨카르 니소드 님입니다.

 

줄거리

1986년, 5살 사루(써니 파와르)는 형 구뚜와 여동생 쉐키라, 어머니와 함께 인도 칸드와에 살고 있습니다.
구뚜와 사루는 우유와 음식을 교환하기 위해서 화물 열차에서 석탄을 훔칩니다.
사루는 하룻밤 구뚜와 함께 일하고 기차역에 도착하는데 사루는 벤치에서 잠들고 일어나는데 구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빈 열차에서 형을 찾는데 문이 잠기고 열차가 움직입니다.
며칠 후 기차는 멀리 떨어진 콜카타에 도착을 합니다.
사루는 현지 벵골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는 집으로 갈 티켓을 사려고 하지만 승무원은 사루가 하는 말을 알아듣지 못합니다.
그는 노숙하는 아이들과 역에서 하루를 보내지만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아이들을 납치하려고 할 때 도망을 칩니다.

사루는 도시를 돌아다니면서 방황을 하다가 누르(타니시타 차테지)를 만납니다.
누르는 사루를 자기 아파트로 데리고 가서 라마라는 남자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도록 도와줄 거라 말합니다.
사루는 누르, 라마가 불손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걸 알아차리고 탈출하는데 누르가 쫓아와 겨우 도망을 칩니다.
하우라 다리에서 2개월간을 보낸 후 사루는 가족을 찾을 수 없어서 경찰이 데려가서 고아원에 가게 됩니다.

이 지역 신문에 사루에 대한 광고가 실리지만 아무도 답이 없다가 호주의 부부가 그를 입양하는 데 관심을 갖습니다.
사루는 기본적인 영어를 배우고 수(니콜 키드먼), 존(데이비드 웬햄)의 보살핌 아래 1987년 태즈메이니아 호바트로 이주해서 새로운 생활 방식에 적응하기 시작합니다.
1년 후 그들은 새 집에 적응을 못하고 어려워하며 자해를 하던 또 다른 소년 만토쉬를 입양합니다.

20년 후 이제 성인이 된 사루(데브 파텔)는 호텔 경영을 공부하려고 멜버른으로 이사를 하고 미국인 학생 루시(루니 마라)와 만나기 시작합니다.
그들의 집에서 몇몇 인도인 친구들과 식사를 하다가 사루는 자기가 콜카타 출인이 아니고 20년 전에 자기 가족들과 헤어졌다고 밝힙니다.
친구들은 구글어스를 이용해서 고향을 찾아보자고 합니다.

사루는 구글어스를 사용해 찾아보기 시작하지만 그는 점점 생물학적 가족들이 자기가 실종된 동안 어떤 생각을 했을까에 빠져서 루시와 입양해 준 가족들을 멀리합니다.
사루는 건강이 나빠진 양어머니를 찾아갑니다.
그녀는 불임이 아니었지만 입양을 통해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도와준 것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결말

어느 날 저녁, 계속 구글어스를 찾아보던 중 사루는 어머니가 일했던 곳을 알아보고 살았던 지역 부근을 발견합니다.
그는 양어머니에게 자기가 구글어스로 인도에서 살았던 곳을 찾고 있었다고 말하는데 어머니는 사루를 응원해 줍니다.

사루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현지 영어강사의 도움으로 생물학적 어머니, 여동생과 재회를 합니다.
그리고 그는 형 구뚜는 자신과 헤어진 날에 밤에 열차에 치여서 죽은 걸 알게 됩니다.
사루의 어머니는 실종된 아들이 언젠가는 돌아올 거라는 희망을 절대 버리지 않고 있어서 결코 이 마을에서 이사를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2012년 2월, 진짜 사루가 인도로 돌아온 것에 대해서 언급을 합니다.
호주 가족의 사진과 사루가 자기 생모에게 양어머니 수를 소개해 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루는 자기 이름이 '사자'를 의미하는 셰루였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