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해외영화 허리케인 하이스트 정보 / 줄거리 / 결말(스포O)

by 앙쏘 2024. 3. 28.
반응형

기본 정보

이 영화는 액션, 스릴러 형태로 상영시간은 103분이며, 2018년 03월 14일에 개봉하였습니다.
평점은 8.49점이며, 21만 명이 상영하였습니다.
감독은 롭 코헨 님이며, 주연은 토비 켑벨, 매기 그레이스, 라이언 콴튼 님입니다.
조연은 랄프 이네슨, 멜리사 볼로나, 벤 크로스, 크리스찬 콘트레라스, 에드 버치 님입니다.

 

줄거리

1992년, 앤드류라는 5등급 허리케인이 앨라배마주 걸프 포트를 강타합니다.
윌(톰비 켐벨)과 브리즈(라이언 콴튼) 부부는 아버지와 함께 파괴력 있는 이 허리케인을 피해서 대피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트럭은 앞에 쓰러진 나무 때문에 꼼짝을 못 하고 인근의 집으로 피신을 하게 됩니다.
트럭이 날아가는 걸 막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동안 강한 바람이 물탱크를 날려버리고 그들의 아버지는 짓눌립니다.

2018년, 태미라는 이름의 또 다른 파괴력 있는 허리케인이 걸프 포트에 접근을 합니다.
미연방 재무부의 케이시 코빈(매기 그레이스)은 동료 직원 랜디 모레노(크리스찬 콘트레라스)로부터 기상학자인 윌의 형 브리즈를 소환해서 현금 저장 시설의 발전기를 수리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케이시가 시설 밖으로 나가는 동안 코너 퍼킨스(랄프 이네스)가 이끄는 부패 재무부 요원이 시설에 침투해서 모레노를 인질로 잡습니다.
그들의 계획은 현금 저장 시설의 6억 달러를 훔치는 것이고 코너는 컴퓨터 해커 사샤(멜리사 볼로나)와 프리어스(에드 버치)에게 금고 코드를 해독하라고 합니다.
코너는 케이시가 암호를 바꿨을 수도 있다는 걸 깨닫고 부하들에게 그녀를 찾으라고 지시를 합니다.
사샤와 프리어스는 마을의 송전탑을 이용해서 무차별 대입 공격을 합니다.

케이시와 브리즈가 시설로 차를 몰고 들어가다가 용병들을 만나고 케이시는 그들과 총격전을 벌입니다.
윌은 도미네이터라 불리는 자신의 폭풍 연구차로 탈출하는 걸 돕지만 브리즈는 인질로 잡혀서 발전기를 수리해야 합니다.

윌은 형이 위험에 처한 걸 알고 분노를 합니다.
그를 구하기로 결심한 윌과 케이시는 지미 딕슨(벤 크로스) 보안관을 만납니다.
하지만 지미 딕슨은 코너 퍼킨스 일당 중 한 명이었고 윌과 케이시를 인질로 잡으려고 합니다
케이시가 보안관을 쏘고 그들은 도망칩니다.
지미 딕슨과 부관들 중 하나가 그들을 쫓고 윌은 도미네이터로 간신히 도망칩니다.
송전탑을 금고 암호 푸는데 사용한다는 걸 깨달은 윌과 케이시는 해독이 끝나기 몇 분 전 송전탑을 무너뜨립니다.

 

결말

코너의 부하들이 그것을 발견하고 총격전을 벌이지만 그들은 탈출을 합니다.
지미 딕슨은 코너를 배신하고 이전에도 벌였던 강도 사건으로 그를 협박하며 돈을 요구하자 코너는 그를 사살하고 지미 딕슨의 부하들에게 케이시를 찾으라고 지시합니다.

케이시는 코너에게 전화를 해서 브리즈와 모레노를 풀어주면 금고를 열 수 있게 해주겠다고 약속합니다.
코너가 어디서 거래를 할 거냐 묻자 케이시는 걸프 포트 몰에서 만나자고 합니다.
그 사이 윌과 케이시는 지붕의 유리를 쏠 계획을 세우고 용병들은 폭풍 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케이시, 윌, 브리즈는 간신히 버티고 폭풍이 몰아친 후 브리즈는 위기에 처한 윌을 구합니다.
케이시와 남은 용병들이 재무부에 도착하고 재무부 시설로 돌아온 코너는 모레노를 풀어주기로 한 약속과 달리 자기 부하의 죽음에 대한 복수로 모레노를 죽입니다.

폭풍의 눈이 지나갈 때 코너와 그의 부하들은 케이시를 인질로 잡고 함께 트럭 3대를 이용해서 돈을 챙깁니다.
윌과 브리즈가 따라가고 눈의 벽이 다가오자 윌과 브리즈는 인질이 된 케이시를 구하기 위해 트럭에 올라탑니다.
코너와 싸우고 눈의 벽은 트럭의 돈은 물론이고 트럭까지 빨아들입니다.
코너는 분리된 트레일러에 짓눌려 죽습니다.
브리즈가 있던 트럭의 엔진에 불이 붙자 윌, 케이시가 브리즈를 구합니다.
그들은 사샤와 프리어스까지 구하려지만 그들은 폭풍 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윌, 브리즈, 케이시는 트럭 한 대에 실린 2억 달러를 지켰고 안전하게 폭풍을 피해서 햇빛 속으로 운전해나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