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해외영화 셰터드 정보 / 줄거리 / 결말(스포O)

by 앙쏘 2024. 3. 27.
반응형

기본 정보

이 영화는 스릴러, 범죄 형태로 상영시간은 92분이며, 2022년 02월 24일에 개봉하였습니다.
평점은 6.35점이며, 1,226명이 상영하였습니다.
감독은 루이스 프리에토 님이며, 주연은 카메론 모나한, 릴리 크루그, 프랭크 그릴로, 존 말코비치 님입니다.
조연은 사샤 루스 님입니다.

 

줄거리

어느 시골 마을의 한 주택, 크리스(카메론 모나한)는 자신의 회사를 구글 플레이에다가 큰돈에 넘기고 아내 제이미(사샤 루스), 딸 윌로우와 헤어지고 혼자 살고 있습니다.
아직 이혼은 하지 않았지만 떨어져 지내자 딸 윌로우는 마음 아파합니다.

어느 날 혼자 늦은 시간에 마트에 간 크리스는 젖은 채로 있는 매력적인 스카이(릴리 크루그)를 만납니다.
스카이는 크리스에게 와인을 골라달라면서 접근을 하고 크리스는 와인을 추천해 줍니다.
마트에서 나온 크리스는 스카이에게 차를 태워주겠다면서 다가가고 룸메이트와 살고 있지만 다퉈서 집에 가고 싶지 않다고 하는 스카이를 크리스는 자기 집에 있다가 가라면서 자기 집에 태워다 줍니다.

집에 가서 크리스는 스카이와 와인을 마시고 뜨거운 밤을 보냅니다.
그런데 다음날 아침 눈을 떠보니 스카이는 이미 떠났습니다.
크리스는 스카이에게 빠져서 그녀가 일한다고 했던 바에 찾아갑니다.
크리스는 누군가 자기 차 문을 열려는 걸 발견하고 다투다가 그 부랑자가 크리스를 공격해서 다리를 다칩니다.
다리가 부러진 크리스는 스카이에게 자기 개인 간호사가 되어서 집에서 자기를 병간호해달라고 합니다.

스카이는 룸메이트 리사만 남겨두고 짐 정리를 하고 크리스의 집으로 가서 크리스와 함께 지내게 됩니다.
스카이가 떠난 후 숙소 매니저 로널드(존 말코비치)가 욕조에서 리사의 시신을 발견합니다.
스카이가 외출하고 혼자 TV를 보던 크리스는 스카이의 룸메이트 리사가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스카이에게 알려주지만 스카이는 아무렇지 않아 합니다.

스카이는 자기가 리사를 죽였고 크리스의 재산을 노리고 2개월 동안 감시를 했다고 털어놓습니다.
스카이는 크리스의 비밀번호, 보안코드를 알아내기 위해서 크리스를 고문하고 제이미와 윌로우를 죽이겠다고 협박을 합니다.

 

결말

로널드가 스카이가 두고 간 망원경으로 크리스의 집을 보다가 크리스가 묶여 있는 걸 발견하고 찾아가서 해줄 테니 대가로 피카소의 그림을 달라고 합니다.
침입 경보를 들은 스카이가 집에 돌아와서 로널드를 죽이고 크리스가 달아나다가 스카이에게 사기를 가르친 그녀의 양부인 세바스찬에게 붙잡혀서 다시 돌아갑니다.\

세바스찬은 금고의 1,400만 달러 채권을 가로채기 위해서 크리스의 손가락을 자르고 집에 찾아온 제이미와 윌로우까지 납치합니다.
스카이와 세바스찬은 은행으로 가고 윌로우가 통풍구로 나가서 크리스와 제이미를 구합니다.

스카이와 세바스찬은 채권이 없다는 걸 알고 집으로 다시 돌아가고 스카이는 자기가 크리스와 화해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크리스를 죽이라는 세바스찬을 죽입니다.
스카이가 세바스찬을 쫓는 동안 크리스는 경찰에게 연락을 하고 앱으로 음악, 조명을 조절해 스카이의 시선을 돌립니다.
스카이가 제이미와 크리스를 죽이려고 하는데 갑자기 총소리가 들리고 스카이가 바닥에 쓰러집니다.
윌로우가 자기 부모를 살리기 위해 뒤에서 스카이를 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