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해외영화 툼레이더 정보 / 줄거리 / 결말(스포O)

by 앙쏘 2024. 7. 17.
반응형

 

기본 정보

개요 액션, 모험 | 미국 | 118분 | 2018.03.08

감독 로아 우타우

출연 알리시아 비칸데르 - 라라 크로포트 역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 애나 밀러 역

        월튼 고긴스 - 마티아스 보겔 역

        도미닉 웨스트 - 리차드 크로포트 역

        오언조 - 루 렌 역

 

 

 

 

 

 

 

 

 

 

줄거리

 

아버지 리차드 크로포트가 실종된 후 라라는 자전거로 배달 일을 하며 생계를 이어갑니다. 돈 벌러 나간 불법 경주에서 경찰차와 충돌해 체포됩니다. 리차드의 사업 파트너였던 애나가 현실을 받아들이고 유산을 상속받으라고 설득을 합니다. 라라는 아버지가 아직 살아있다고 믿지만 애나는 유산 청구를 하지 않으면 크로포트사는 매각이 될 거라 경고합니다. 라라는 마지못해 유산 상속 서류에 서명하기로 합니다.

 

 

그리고 저택에 있는 비밀의 방에 접근을 하는데 그곳에서 라라는 아버지가 생사를 걸고 조사를 했던 히미코 여왕에 대한 자료를 발견하고 비디오 메시지를 발견하는데 리차드는 연구에 대해서 설명을 하며 라라에게 자기가 연구한 걸 파괴하라고 하지만 라라는 경고를 무시하고 히미코 여왕에 대해서 더 조사를 해봅니다.

 

 

아직 유산을 받지 못한 라라는 어쩔 수 없이 아버지가 준 옥 펜던트를 전당포에 맡깁니다. 그 돈으로 라라는 홍콩으로 가서 야마타이로 가기 위해 선장 루렌을 고용합니다. 배는 폭풍에 휘말려 라라는 해안가로 밀려가 의식을 잃습니다. 정신 차리는 그녀는 트리니티의 야마타이 섬 현장 책임자 마티아스 보겔을 만납니다. 그는 히미코의 힘을 이용해 무기화하려는 트리니티라는 단체의 지원을 받고 있었습니다.

 

 

라라는 탈출하다가 부상당하고 쫓아온 트리니티 용병을 물리칩니다. 그리고 정체불명의 남자를 보고 쫓아가는데 아버지 리차드였습니다. 리차드는 살아있었고 트리니티가 히미코의 무덤을 찾지 못하게 이 섬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라라는 다음날 아침 마티아스의 위성 전화기를 훔치러 갑니다. 리차드는 히미코의 무덤으로 가지만 마티아스에게 붙잡혀 라라에게 무덤을 열어보라 설득합니다. 그런데 무덤 입구가 무너지더니 2000년 넘게 볼 수 없었던 무덤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행은 히미코의 석관을 찾아냅니다. 트리니티 병사가 히미코의 시체를 옮기려는데 손이 괴사하며 좀비로 변합니다. 라라는 히미코의 조주는 초자연적인 힘이 아니라 히미코가 엄청난 전염병 보균자였는데 자기는 내성이 있어서 괜찮았고 그렇지 않은 다른 사람들은 히미코를 건드리기만 해도 죽은 것이었습니다.

 

결말

 

마티아스는 생체 무기 만들 때 시체 다 필요 없다며 손가락을 잘라 비닐에 넣고 만족한다고 합니다. 마티아스는 탈출하고 리차드는 감염된 용병을 해치우다가 자기도 감염이 됩니다. 라라에게 자기는 감염돼 틀렸으니 너라도 탈출하라고 하며 자기는 폭발물을 설치해서 무덤을 무너뜨려 전염병이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막겠다고 합니다. 라라는 리차드가 폭탄을 터트려 무덤을 봉인하자 마티아스를 쫓습니다. 라라는 마티아스를 제압하고 그가 챙긴 손가락을 입에 넣고 주먹으로 깊숙이 밀어 넣고 감염 시키고 협곡 밑으로 걷어찹니다. 라라는 루, 노예들과 만나서 야마타이를 탈출하기 위해 트리니티 헬리콥터를 몹니다.

 

 

라라는 런던으로 돌아와 유산을 받고 상속받은 회사들의 목록을 보는데 회사 목록에 있던 PATNA Ltd 바로 야마타이 섬의 트리니티 용병들이 나르는 상자에서 본 것입니다. 저택에 숨겨진 방에서 아버지가 남겨둔 트리니티와 관련된 자료를 찾아보고 인류의 운명을 지배하기 위해 초자연적인 형상을 통제하려는 고대의 전투 조직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그에 연관된 여자의 뒷모습이 찍힌 사진을 보는데 라라는 고용주의 명령을 받고 있다는 마티아스의 말을 떠올리고 고용주가 애나라는 걸 암시합니다.

 

 

라라는 담보물을 찾으러 전당포로 가고 권총 파는 걸 보고 권총 두정을 구입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