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해외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정보 / 줄거리 / 결말(스포O)

by 앙쏘 2023. 8. 16.
반응형

기본 정보

이 영화는 드라마 형태로 상영시간은 109분이며, 2020년 07월 08일에 개봉하였습니다.
평점은 8.47점이며, 18만 명이 상영하였습니다.
감독은 제이 로치 님이며, 주연은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님입니다.
조연은 존 리스고, 케이트 맥키넌, 앨리슨 제니, 말콤 맥도웰, 리브 휴슨, 브리젯 런디-페인, 롭 딜레이니, 마크 듀플라스, 스티븐 루트, 벤 로슨, 조쉬 로슨, 알라나 우바치, PJ. 번, 스펜서 가렛, 토니 플라나 님입니다.

 

줄거리

이 영화는 폭스 뉴스의 뉴스 캐스터인 메긴 켈리(샤를리즈 테론), 그레천 칼슨(니콜 키드먼) 그리고 가상 인물인 카일라 포스피실(마고 로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메긴 켈리는 2016년 공화당 토론회를 공동 주관한 뒤 여성에 대한 공격적인 발언을 물어봐서 화가 난 도널드 트럼프로부터 수많은 모욕에 직면하게 됩니다.
방송국의 압력으로 인해서 죽음의 위협, 원치 않은 파파라치의 관심을 받은 후 메긴 켈리는 도널드 트럼프와 결국 화해를 합니다.

한편 그레첸 칼슨은 인기 있는 폭스 앤 프렌즈 쇼의 공동 진행자에서 제명이 되고 인기가 덜 한 쇼로 옮겨집니다.
그레천 칼슨은 여성 앵커들에게 짧은 원피스를 입도록 요구하는 것 같은 여성 혐오적인 정책뿐 아니라 로제 에일스를 포함한 방송에서 성차별적인 논평이 넘쳐나면서 변호사 낸시 스미스와 닐 멀렌을 만납니다.
낸시 스미스와 닐 멀렌은 그레천 칼슨의 계약으로 인해서 방송국 고소는 불가능하지만 로저 에일스는 개인적으로 고소를 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케일라 포스피실은 오렐리 펙터에서 첫날 동료 직원 제스 칼을 만나서 둘은 함께 자게 됩니다.
다음날 로저 에일스는 케일라 포스피실을 성희롱하기 시작하는데 케일라 포스피실이 제스 칼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하지만 제스 칼은 자기가 관여할 수 없는 일이라면서 말을 막습니다.

그레천 칼슨은 나중에 해고를 당하고 표면적으로는 연방 공격 무기 금지에 대한 그녀의 지지로 인해서 로저 에일스를 고소하기로 결심을 합니다.
다음 날 이 소식이 전해지자 로저 에일스는 혐의를 부인하고 메긴 켈리는 로저 에일스가 자기를 성희롱 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 후 몇 주 동안 다른 여자들이 로저 에일스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지만 메긴 켈린은 그레천 칼슨의 비난에 대한 언급을 눈에 띄게 거부합니다.

 

결말

더 많은 여자들이 로제 에일스를 고발한 후 메긴 켈리는 방송국에서 다른 여자들을 찾아보기 시작합니다.
메긴 켈리는 케일라 포스피실을 찾아가고 둘은 서로에게 사실을 털어놓습니다.
메긴 켈리는 케일라 포스피실에게 당당히 앞에 나오라 충고하고 제스 칼과 상의하고 그렇게 합니다.

그녀의 변호사를 통해 그레천 칼슨은 나중에 로제 에일스에게 자기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대화를 녹음했다고 알려줍니다.
패소한 로제 에일스는 폭스 공동창업자인 루퍼트 머독에 의해 해고됩니다.
로제 에일스는 그레천 칼슨의 2천만 달러 소송, 폭스의 사과를 합의하지만 합의서에는 비공개 합의가 포합되어 있습니다.

폭스가 성희롱 피해자들에게 5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로제 에일스와 오렐리에게는 6천5백만 달러의 퇴직금을 지불했습니다.

반응형

댓글